인사말

 
GREETING

안녕하십니까?

주식회사 엔코아링크에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데 대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2005년 5월에 법인을 설립하여 지난 10여년 간 글로벌 최고의 IT제품과 솔루션 공급을 통하여 다양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로 현재 최고 엔지니어 전문가들이 S/W개발, IoT 솔루션 개발, ICT 정보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등 고객이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 주십시오.
고객님의 Needs를 최우선으로 반영하여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님의 Business가 성공하는 데 기여하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노력과 기술개발을 통하여 직원과 고객님 모두에게 인정 받고 존경 받는 최고의 ICT 서비스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엔코아링크 임직원 일동
GREETING

최고의 품질과 최선의 서비스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엔코아링크에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2005년 설립이래 글로벌 최고의 제품과 솔루션의 공급을 통하여 다양한 경험과 기술을 축적하였습니다.
또한 다수의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공급을 하였지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검토하고 개발할 때부터 고객님의 Needs를 최우선으로 반영하여 진정으로 원하시는 최고의 제품을 드리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십시오. 애정 어린 쓴소리와 칭찬도 겸허히 담아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의 서비스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진정한 비즈니스 동반자로서 "고객님과 함께 멀리 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엔코아링크 임직원 일동
HISTORY
2018년 5월 시설물관리시스템(Eagle-i) 개발
3월 회사 이전 (미사센텀비즈 지식산업센터)
2월 보안잠금장치(iokey) 개발
2017년 12월 한국지역정보개발원 2018년 1365자원봉사시스템 유지관리 업체선정
11월 2018평창동계올림픽 통신인프라 구축 협력사 선정
2016년 11월 자본금 증자 (총 납입자본금 3.6억원)
2014년 11월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
2013년 6월 유무선통합 첨단교통신호운영시스템 개발
2011년 7월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
6월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2010년 6월 서울특별시 우수공공디자인 수상 (교통신호제어기)
2008년 8월 한국오라클 Gold Partner 등록
2006년 7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공인 Reseller 등록
2005년 5월 주식회사 엔코아링크 법인 설립
MAIN VALUE
CONFIDENCE 신뢰   고객의 Needs 대한 깊은 이해로, 안정된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 체계적인 유지관리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DESIGN 설계   고객의 시스템을 진단하고 문제점을 보완하여 최고의 시스템을 구현하겠습니다.
SOLUTION 솔루션   고객의 Needs에 대한 깊은 이해와 마음으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습니다.